마케팅라잇나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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마케팅라잇나우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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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VERVIEW
『이론+실습+시뮬레이션』 통합적 기능을 통해 기존 마케팅 교육의 한계를 뛰어넘다

기존 대부분의 마케팅 교육은 이론 중심, 강사의 일방적 교수법 중심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,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는 全 과정이 아닌 마케팅의 개념 이해 또는 SNS 마케팅 등 특정 주제만 다루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.

특히, 교육생이 직접 실습하거나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마케팅 교육은 거의 없으며, 웹 툴을 활용하여 온라인 상에서 실습 및 시뮬레이션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전무합니다.

이에 (주)교육과가치는 ‘마케팅라잇나우’를 통해 기존 마케팅 교육의 한계를 뛰어넘고, 더 나아가 새로운 마케팅 교육의 패러다임을 제시합니다.

  • Automation(자동화)

    마케팅라잇나우(MRN)는 마케팅의 아버지 ‘Philip Kotler(필립 코틀러)’의 전략적 마케팅 이론에 “자동화” 기능을 적용하여 개발되었습니다.

    조사 및 분석, 고객세분화-타겟팅-포지셔닝, 제품-가격-유통-프로모션, 실행, 성과평가 등의 과정에서 자동화 기능을 지원합니다.

   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별 작성 매뉴얼을 제공하여 마케팅 초보자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.

  • Visualization(시각화)

    마케팅라잇나우는 교육적 효과성 뿐만 아니라 실무적 활용성을 높이고자 사용자의 실습 결과물을 실무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.

    실습 과정에서 도출된 결과물은 마케팅라잇나우의 핵심기능인 비주얼라 이제이션을 통해 사업계획서 및 각종 기획서 작성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또한, 사용자가 입력한 구체적인 마케팅 실행 계획(예산, 기간 등)을 마케 팅 스케쥴표로 생성하여 제공합니다.

SOLUTION
마케팅라잇나우를 소개합니다사이트 바로가기
FUNCTION
주요 기능
  • 조사(Analysis)
    조사 및 분석
    • 거시환경분석
    • 산업구조분석
    • 목표시장 정의 및 시장성 분석
    • 사업타당성 분석
  • 전략(STP)
    전략적 마케팅
    • 고객세분화 및 타겟팅
    • 경쟁사 분석
    • 포지셔닝
  • 전술(4P-MIX)
    전술적 마케팅
    • 제품(서비스) 정의
    • 가격 설정
    • 유통 전략
    • 촉진 전략
  • 실행(IMC)
   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
    • 통합적 실행 계획
    • 채널 설정
    • 예산 설정
    • 기간 설정
  • 평가(Control)
    재무적·비재무적 평가
    • ROMI 평가
    • 마케팅 효과성 평가

  • (주)교육과가치
  • 대표자 : 박진우
  • 대전광역시 유성구 문화원로 130, 2층(봉명동)
  • TEL : 042-487-0953
  • E-mail : ceo@edunvalue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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